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제1회 아름다운 동해시 사진 전국공모전

  • AD 독도뉴스
  • 2018.10.10 12:14

 

 

추암의 일출, ‘1회 아름다운 동해시 사진 전국공모전금상

전시기간 : 1013(토요일) ~ 18(목요일)

시 상 식 : 1013(토요일) 오후2, 동해시문예회관

33회 동해무릉제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 제공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동해시, 심규언 시장은 올해 처음 개최된 1회 아름다운 동해시 사진 전국공모전에서 추암의 일출이 금상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동해예총이 주최하고 ()한국사진작가협회 동해지부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지난 829일까지 533점이 출품된 가운데 총 81점의 입상()작을 선정했다.

 

이번 금상을 수상한 함정구 씨(강원)추암의 일출은 추암 촛대바위의 일출을 카메라에 담기 위한 관광객들의 모습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아름다운 추암 촛대바위와 조화롭게 잘 표현된 점이 높이 평가 되었다.

 

추암 촛대바위는 전국 제일의 해돋이 명소로 애국가 첫 소절의 배경화면으로 유명하며, 전국 사진 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곳이다.

 

은상에는 박병종 씨(서울)두타산 쌍폭(여름)’과 김택수 씨(울산)어달리 해변이 각각 선정됐으며, 이 밖에 동상 3, 가작 5, 입선 70점이 선정되었다.

 

수상작은 13()부터 18()일까지 동해시문화예술회관에 전시되며, 시상식은 동해무릉제 기간인 13일에 개최된다.

 

()한국사진작가협회 동해지부 관계자는 올해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공모전이 새로운 관광자원 발굴과 사계절이 아름다운 동해시를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