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코리아독도 녹색운동연합 횡성군지회 창단

  • 2016.12.21 21:01

횡성군지회 김동성 회장



코리아독도 녹색운동연합 횡성군지회 창단

    

횡성지회 김동성 회장은 2016년 12월 20일 횡성향교웨딩홀에서 한규호 횡성군수, 이대균 횡성군의회 의장, 강원도의회 의원, 지역 군 의원, 중앙회 회원, 기관 단체장, 지역인사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리아독도 녹색운동연합 횡성군지회 창단식이 열렸다.

    

이날 횡성군지회 김동성 회장 및 회원은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을 모금하여 지역민을 위해 써달라며 일금1,500,000원을 한규호 횡성군수에게 전달하였다.


IMG_5798-02.jpg

    어려운 이웃돕기 횡성행복 봉사공체 성금 전달식 

 

그리고 김동성 회장은 인사말로 독도지킴이를 자처하는 이 자리가 영광스럽고 감격의 눈물이 복받쳐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독도의 가치는 국가적 영토의 문제에 국한되지 않고 경제적 가치와 미래자원으로써의 가치도 충분히 갖추고 있어 현재를 사는 우리는 이 독도 영유권 문제를 간과해서는 안된다고 말하였다.

 

또한, 미래자원과 해양자원의 보고로써 독도는 우리에게 소중한 자산이며, 독도문제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있는 많은 분들과 함께, 독도에 입도해 각종 행사를 통해 영토를 지키고, 독도사랑의 실천으로 만방에 “독도는 우리땅” 임을 천명하게 된 것을 참으로 뜻깊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이날 한규호 횡성군수는 축사를 통해 독도는 대한민국 미래 발전의 원동력이며 해양생물 자원의 보고인 독도는 역사적·지리적 국제법상으로 우리의 영토가 분명함에도 불구하고, 일본 정부는 끊임없는 망언과 역사 왜곡으로 호시탐탐 독도 영유권에 위협을 가하고 있다며.


IMG_5846.jpg

축사 한규호 횡성군수


우리는 더 이상 일본이 정치적 군사적인 야욕에 사로잡혀 억지 주장을 펴지 못하도록 더욱 강력한 대처로나서야 하며 잘못된 역사를 즉시 바로잡아 자라나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역사인식과 가치관을 심어 주어야 한다고 말했다.

 

전 글로벌 코리아독도아카데미 김성근 이사장은 독도를 올바르게 인지하고 독도의 소중한 가치를 후세들에게 일깨워 줌으로써 건전한 국가관을 형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왜곡된 역사를 바로잡고 영토수호의지를 확고히 하기 위하여,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역사인식과 투철한 국가관을 가질 것을 강조하여야 하며, 특히 영유권 수호를 위한 현장체험 학습과 독도관련 학술 세미나 포럼 활동 등을 통한 국가 정체성을 확신 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이와 같이 다양한 켐페인을 전개함으로써 독도수호정신을 함양하고 미래국가 주역들에 대한 올바른 국가관을 심어주기 위한 노력과 지역사회 봉사단체로 자리매김 하는 코리아독도녹색운동 횡성군 지회장님 그리고 임원진 회원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였다.

 

이어 중앙회장 박순종 대표는 대한민국 독도고유 영토에 대한 영유권행사는 우리의 필연적 의무이며 대한민국의 책무다.

 

IMG_5832.jpg

 왼쪽 지회장 김동성, 중앙회장 박순종 대표


독도는 미래발전성장 신동력 이며 해양영토의 중요성과 수산자원, 미래의 에너지자원, 국방의 전략적 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서는 반드시 독도수호를 해야 하는 것은 우리의 사명이라고 말하였다.

 

우리나라 국민이라면 누구나 독도가 한국영토라는 데에서 한치의 의심 해본 적도 없을 것이라며 당연한 우리나라 영토로 인식 되어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독도동영상 상영, 독도시 낭송 김영봉, 독도깃발 전달, 감사패수여, 임명장수여, 독도노래합창 등 순으로 진행되었다. 


IMG_5820.jpg

독도시 낭송 김영봉


IMG_5823.jpg

독도깃발 전달식  왼쪽 지회장 김동성, 중앙회장 박순종 대표


IMG_5859.jpg

전 글로벌 코리아독도아카데미 김성근 이사장


IMG_5806-03.jpg

행사장모습 왼쪽 한규호 횡성군수, 지회장 김동성


IMG_5877.jpg

코리아독도 녹색운동연합 횡성군지회 회원 창단식 기념사진


IMG_5811.jpg

코리아독도 녹색운동연합 횡성군지회 창단식 행사모습 


IMG_5836.jpg

 횡성군지회 창단 임원 왼쪽부터 지회장 김동성, 사무국장 이애숙, 부회장 박창현, 부회장 이명란, 감사 박만식


사회자.jpg

사회자 : 사무국장(총무) 이애숙


IMG_5882.jpg


[dokdonews.kr 독도뉴스]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