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여름휴가철 피서지 청소년유해업소 계도활동

  • AD 독도뉴스
  • 2019.08.11 09:14

 

 

여름휴가철 피서지주변 청소년유해업소 합동 계도활동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강릉시는 8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경포 및 안목 해수욕장에서 여름휴가철 피서지 주변 청소년 유해업소 밀집지역에 대한 민·관 합동 점검 및 계도활동을 실시했다.

 

여름휴가철 청소년들이 많이 찾는 피서지 주변 청소년 유해업소에 대한 점검·단속활동을 하여 유해환경 개선 및 청소년 보호의식 확산하고, 건전한 사회분위기를 조성하는데 앞장섰다. 또한 여름방학을 맞아 해수욕장, 관광지 등 피서지 주변에서 빈번하게 일어나는 음주·흡연, 이성혼숙 등 청소년 일탈행위를 사전 차단하고 안전한 여름방학 생활을 지도하였다.

 

이번 행사는 강릉시청, 강릉경찰서, 강원도 강릉교육지원청, 강릉 YWCA 유해환경감시단, 강릉시 청소년수련관, 강릉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강릉시 청소년성문화센터, 강릉시 여자 단기 청소년쉼터 직원들 등 30여 명이 참석하여 여름휴가철 피서지 주변 청소년 유해환경 합동 계도활동 개선에 적극 지원하였다.

 

강릉시 관계자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과 청소년 유해환경개선 민관합동단속 등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강릉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환경 조성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