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평창군, 노람들 관광숙박 조성사업 업무협약 체결

  • AD 독도뉴스
  • 2020.01.07 11:59

 

 

평창군 노람들 관광숙박시설 조성사업 업무협약 체결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평창군, 한왕기 군수는 1715시 군청 대회의실에서 삼양꼼빠농과 관광숙박시설 조성사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하였다.

 

이번 MOU에는 평창읍 노람들 일원 자연환경을 활용한 노람들 관광숙박시설콘도미니엄&호텔조성사업 추진에 있어 투자기업은 노람들 일원 관광숙박시설 투자 및 운영을, 평창군은 투자기업의 조기정착과 경영안정을 위해 행정·재정적 지원을 최대한 협조하며, 향후 투자기업과 평창군은 유관사업에 대한 투자를 확대해 나가며, 지역 관광산업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공동체의식을 가지고 노력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삼양꼼빠농은 사업추진을 위한 별도 법인을 설립가칭 평창꼼바농 호텔&리조트하여 총괄책임을 맡고, 모회사인 삼양건설산업()은 책임시공과 시설운영 및 유지관리에 대한 자문을 통해 사업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각 분야에서 협조 할 계획이다.

 

노람들 관광숙박시설은 평창읍 노람들 일원 약 12천 평 규모로 2020년부터 2022년까지 3년간 총 사업비 300억 원민간투자을 들여, 250실 규모의 콘도미니엄&호텔 등을 조성한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군은 평창읍 종부리에 추진 중인 반려동물 테마파크 조성에 따른 관광객 수용 및 노람들 개발사업 연계를 통한 시너지효과를 창출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남부권 균형발전을 도모 할 수 있는 발판으로 삼을 계획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평창읍의 오랜 숙원사업인 관광숙박시설 투자유치를 통해 노람들 개발사업과 연계 한 남부권 관광 활성화의 계기를 마련하게 되었으며, 관광산업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지역 균형발전의 물꼬를 틀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