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동해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우대로 성실납세문화 조성

  • AD 독도뉴스
  • 2020.03.02 10:52

 

 

동해시, 지방세 성실납세자 우대로 성실납세문화 조성

33(화요일), 유공납세자 5명에 대한 표창장과 인증패 수여

성실납세자 250, 전자매체이용납세자 150명 선정, 감사서한문 발송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동해시, 심규언 시장 은 54회 납세자의 날을 맞아 어려운 경제여건에서 성실한 납세의무이행으로 건전한 납세의식 고취와 세정업무 협조에 감사의 뜻을 담아 33() 유공납세자 표창장과 인증패 수여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방재정 확충에 기여한 유공납세자 5명에게 표창장과 인증패를 수여하고, 유공납세자는 공영주차장 무료 이용권(1), 시 지정은행인 NH농협은행의 여수신 금리우대, 전자금융 수수료 할인, 시와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시설 이용권 등의 혜택을 제공받는다.

 

또한, 지방세를 납기 내에 성실히 납부하여 건전한 납세문화 조성과 지방 재정 확충에 기여한 성실납세자와 전자매체 이용 납부자 400명을 선정하여 감사 서한문과 온누리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번 유공납세자 선정은 최근 3년간 연간 500만원 이상의 지방세를 납기 내 납부한 개인단체 3명과 연간 1천만원 이상을 납부한 법인 2개소를 선정했으며,

성실납세자는 최근 3년간 연속으로 연간 3건 이상 정기분 지방세를 납부기한 내 납부한 납세자 250명과 위택스, 가상계좌 등 전자신고납부를 이용한 납세자 150명을 지방세 정보시스템을 통한 무작위 전자추첨을 통해 선정했다.

 

전병업 세무과장은 성실납세자가 사회적으로 존경받고 우대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성실납세자 우대 시책을 추진하여 지방세 징수율 제고와 성실납세의식 함양으로 재원을 확충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