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동해시, 개별,공동, 주택가격 안, 의견 기간 운영

  • AD 독도뉴스
  • 2020.03.20 12:03

 

 

개별(공동)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제출 기간 운영

2020319일 부터 48일 까지 열람 및 의견 제출 기간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동해시(시장 심규언)2020년도 11일 기준 개별(공동)주택가격()에 대해 주택 소유자 또는 그 밖의 이해관계인에게 오는 319일부터 48일까지 열람 및 의견 제출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개별(공동)주택가격 열람은 동해시청(세무과)에 비치된 열람부 또는 부동산공시가격 알리미(www.realtyprice.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간 내 의견이 있는 주택 소유자 및 그 밖의 이해관계인은 동해시청(세무과)에 비치된 의견제출서를 작성해 시청 세무과에 직접 방문 또는 팩스나 우편(2020. 4. 8. 소인분 유효)으로 제출하면 된다.

 

의견이 제출된 개별(공동)주택가격()에 대해서는 산정가격의 적정여부 등을 재조사하여 한국감정원의 의견제출 검증과 동해시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의 심의를 거친 후 그 처리 결과를 의견제출 신청인에게 통지할 계획이다.

 

전병업 세무과장은최종 결정된 주택가격은 오는 429일 공시하여 국세, 지방세 등 각종 조세와 건강보험료 등 기타부과금의 기준으로 활용됨으로, 주택 소유자의 의견청취를 통해, 보다 적정하고 공정한 개별 주택가격을 결정·공시하고자 하오니, 시민분들은 기간 내 열람하여 적극적으로 의견을 제출해 주시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