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코로나19 극복, 시민걷기 마일리제 운영

  • AD 독도뉴스
  • 2020.08.24 13:50

 

 

코로나19 극복, 신체활동 증진을 위한

온라인 시민걷기 마일리제 운영

올 연말까지 운영, 모바일 앱 워크온활용

 

 

(dokdonews.kr) 송병욱 기자 = 동해시, 심규언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에 따른 신체활동 증진을 위해 올 연말까지 모바일앱을 활용한 시민건강걷기 마일리제를 운영한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신체활동 위축과 비만 등 만성질환 및 대사증후군 위험도가 높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동해시 북삼건강증진센터는 모바일 걷기 앱 워크온을 활용해 시민의 건강 걷기를 확산시켜 나간다는 계획이다.

 

동해시 걷기마일리제 참여를 위해서는 구글플레이스토어또는 앱스토어에서 워크온 앱을 설치한 후 동해시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해 챌린지에 참여하면 된다.

 

시는 9월부터 워크온을 통해 걷기마일리지제를 진행할 예정이며, 챌린지에 참여하는 시민이 일정 걸음 수를 채울 경우에는 생활용품과 운동용품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할 예정이다.

 

홍성정 보건소장은 이번 걷기마일리제를 통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생활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찾고,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워크온 동해시 공식커뮤니티에 가입하지 않으면 이번 걷기 마일리지제에 참여할 수 없기에 반드시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