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본문

삼척시, 청년몰 입점 희망 청년상인 3명 모집

  • AD 독도뉴스
  • 2021.12.03 11:16

 

 

삼척시,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입점 희망 청년상인 3명 모집

이달 15일까지 접수

최종 선발 시 이르면 내년 1월 입점

 

(dokdonews.kr)송병욱 = 삼척시가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에게 창업의 기회를 제공하고자삼척중앙시장 청년몰에서 일반음식업소 창업을 희망하는 청년상인 3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공고일 현재 삼척시에 주소를 두고 있는 만 18세 이상 만 39세 이하의 개인사업자, 법인설립 등록을 하지 않은 예비창업자이다. , 이미 청년상인 육성사업에 참여 중이거나 청년상인 지원사업에 선정된 후 계약 해지된 자는 지원할 수 없다. 또한, 청년몰에서 이미 판매 중인 상품과 중복되는 메뉴(상품)는 제외된다.

 

지원 희망자는 이달 15일까지 관련 서류를 지참해 경제과 시장육성부서에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 이메일(luckyolol@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 방식은 1차 서류,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청년몰 입점 희망자 중 정부창업지원 교육을 이수하거나 창업 관련 수상실적, 유사 창업경험자 등은 평가 시 가점을 받을 수 있다. 면접은 이달 20일 삼척중앙시장 청년몰 3층 다목적문화 공간에서 서류평가 적격자를 대상으로 실시되며, 최종 선발될 경우 이르면 내년 1월에 입점할 수 있다.

 

삼척시는 모집 인원에 비해 평가 기준에 따른 적격자가 부족할 경우 지원 규모와 관계없이 적격자만 선정할 방침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경제과 시장육성부서로 문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삼척중앙시장 청년몰이 청년상인들의 성공적인 창업의 징검다리가 되길 바란다.”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많은 예비 청년창업가들의 도전과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송병욱 song271627@naver.com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